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음악앨범' 정해인 "김고은 덕에 촬영장 적응 수월"(인터뷰)


입력 2019.08.22 14:44 수정 2019.08.22 14:51        부수정 기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언론 인터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언론 인터뷰

배우 정해인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함께 출연한 김고은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CGV아트하우스 배우 정해인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함께 출연한 김고은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CGV아트하우스

배우 정해인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함께 호흡한 김고은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22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열린 '유열의 음악앨범' 홍보 인터뷰에서 김고은에 대해 "고은 씨가 정지우 감독님과 한번 호흡했던 터라 내가 촬영장에 빨리 적응하게끔 도와줬다"고 말했다.

김고은은 데뷔작 '은교'에서 정 감독과 호흡한 바 있다. 정해인과 정 감독은 첫 호흡이다.

정해인은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봄밤'에서 연상 누나들과 멜로를 연기했다. 이번에는 동생인 김고은과 연기했다. 둘은 실제 연인 같은 케미를 뽐냈다.

시사회 당시 정해인은 "처음으로 연하 배우와 호흡을 맞췄는데 행복했다. 고은 씨가 '쿵짝이 잘 맞다'고 얘기했는데 그 말이 딱 맞았다. 촬영하다 보니 눈만 봐도 통하는 에너지를 느꼈다. 너무 행복하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밝힌 바 있다.

유독 상대 배우와 케미가 좋은 이유를 묻자 정해인은 "상대 배우를 배려하며 연기하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정해인 김고은 주연의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 주파수를 맞추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8월 28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