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M 본사 부사장, 한국 방문 "사업 목표 달성 위해 전직원 한팀 돼야"


입력 2019.08.22 13:41 수정 2019.08.22 13:41        조인영 기자

"미래 위한 계획 차질 없이 이행중…투자 성과 보여야 할 때"

GM 수석 부사장 겸 GM 해외사업부문 줄리안 블리셋(Julian Blissett) 사장ⓒ한국GM GM 수석 부사장 겸 GM 해외사업부문 줄리안 블리셋(Julian Blissett) 사장ⓒ한국GM

"미래 위한 계획 차질 없이 이행중…투자 성과 보여야 할 때"

GM 해외사업부문 줄리안 블리셋(Julian Blissett) 사장이 22일 한국지엠을 방문해 한국 사업장의 전반적인 경영 현황을 점검하고 올해 한국지엠의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전 직원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앞서 블리셋 사장은 올해 4월 GM 해외사업부문 사장으로서의 임기를 시작한 이래 지난 6월 말 한국 사업장에 방문,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만나 작년 확정된 미래 계획에 따라 회사가 한 약속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이번 한국 방문에서 올해 사업 현황을 살피고 한국지엠이 경쟁력과 수익성을 갖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전 직원이 한 팀으로 노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특히, 창원 사업장에선 차세대 CUV 생산을 위해 신축되고 있는 도장 공장을 둘러보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직원 빛 지역 이해 관계자들과의 만남을 갖고 한국에서의 견고하고 수익성 있는 미래를 위한 계획들이 차질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블리셋 사장은 "지난해 GM이 한국 사업장에 차세대 SUV와 CUV 두개의 중요한 글로벌 차량 프로그램을 배정하는 등 매우 중요한 대규모 투자를 결정했으며, 이에 따라 한국에서의 견고하고 수익성 있는 미래를 위한 계획을 차질 없이 이행해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는 투자에 대한 성과를 보여줘야 할 때"라며 "전 임직원이 힘을 합할 때 실현 가능한 것"이라고 말했다. 나아가 모든 임직원이 회사의 현재 경영 여건을 인지하고 도전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한 팀으로 일할 때라고 덧붙였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