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응경, 이동휘 엄마 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캐스팅


입력 2019.08.22 17:10 수정 2019.08.22 17:10        이한철 기자
배우 이응경이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한다. ⓒ 한아름컴퍼니 배우 이응경이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한다. ⓒ 한아름컴퍼니

배우 이응경이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연출 백승룡, 극본 김솔지, 기획 tvN, 스튜디오N, 제작 tvN, 12부작)'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판타지 드라마.

앞서 이동휘. 김병철, 박호산, 정혜성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응경은 극 중 이동휘가 맡은 문석구의 엄마로 분한다. 이응경이 연기하는 석구 엄마는 식당에서 일하며 생계를 유지하지만, 효자인 석구가 자신의 바람대로 사고 없이 잘 자라주는 것에 고마워하는 모성애 가득한 인물이다.

KBS2 드라마 '끝까지 사랑' 종영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찾아온 이응경이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아들 석구를 향한 따뜻한 엄마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잉여공주', '배우학교', 'SNL 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등을 연출한 백승룡 PD가 연출을 맡은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9월 20일 방송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