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KT, ‘갤럭시폴드’ 사전예약…LGU+는 고객초청 개통 행사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9일 21:53:02
    SKT·KT, ‘갤럭시폴드’ 사전예약…LGU+는 고객초청 개통 행사
    SKT, ‘행운의 3인’ 뽑아 갤럭시폴드 출시 당일 배송
    KT,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케이블 등 사은품 제공
    LGU+, 연말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증정
    기사본문
    등록 : 2019-09-05 11:00
    김은경 기자(ek@dailian.co.kr)
    ▲ SK텔레콤 모델이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5G를 소개하고 있다.ⓒSK텔레콤

    SKT, ‘행운의 3인’ 뽑아 갤럭시폴드 출시 당일 배송
    KT,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케이블 등 사은품 제공
    LGU+, 연말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증정


    이동통신 3사가 5일부터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5G’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이날 오전11시부터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폴드 5G는 512GB 단일 기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39만8000원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폴드 5G를 빨리 이용하고 싶은 얼리어답터 고객들을 위해 ‘오늘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운영한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과 데이터 이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T 월드 다이렉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 고객에게 ▲몽블랑 다이어리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 출시 기념 ‘행운의 3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약 고객 중 3인을 선정, 6일 갤럭시폴드 5G를 ‘오늘도착’을 통해 무료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한다.

    신용카드를 통한 통신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T삼성카드2 V2’로 전월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원, 최대 4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하고 카드 전월 실적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1000원, 최대 50만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시 매월 통신비가 할인되는 ‘척척할인’으로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척척할인 가입 시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22만8000원의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갤럭시폴드 5G 출시에 맞춰 분실, 파손 보험인 ‘T All 케어 250’을 출시한다. ‘T All 케어 250’은 200만원을 초과하는 단말에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분실, 파손 시 36개월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 KT 모델이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5G를 소개하고 있다.ⓒKT

    KT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KT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갤럭시폴드 5G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스페이스 실버’ ‘코스모스 블랙’ 2종 중 코스모스 블랙 1종만 우선으로 출시한다. 향후 스페이스 실버 색상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KT샵에서 갤럭시폴드 5G를 구매한 고객에게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후 배송 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KT 전문 컨설턴트가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정보기술(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용카드 결합 할인의 경우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각각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3만원씩 최대 월 6만원을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KT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5G 무제한 요금 가족 2명이면 선택약정 25%에 추가 결합할인 25%를 더해 총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 외에도 KT 고객은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는 ▲CGV ▲마켓컬리 ▲야나두 ▲교보e북 등 8개 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쿠폰과 앱 이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 LG유플러스 모델이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5G를 소개하고 있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대신 출시 당일 고객을 초청해 개통 행사를 연다. 갤럭시폴드 5G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개통 고객 100명을 초대해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폴드 출시 행사는 개통 고객 100명을 포함해 총 40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은 고품질 사운드와 세계 여행 테마로 갖추어진 U+브랜드관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영화가 끝난 후에는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15명에게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개통이 진행돼 고객은 행사 당일에 개통이 완료된 갤럭시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코엑스 영화관 로비에는 U+5G 체험존인 ‘U+5G CAFÉ’를 마련해 갤럭시폴드 제품 시연과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이날 선보인 갤럭시폴드에는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가 선 탑재돼 100여가지의 최신 PC게임들을 다운로드 없이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9만5000원·부가세 포함)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최대 월 2만5000원씩 2년간 60만원 청구 할인 가능한 ‘U+Family 하나카드’와 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휴대폰 단말 구매 시 차감 할인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에서 이날 오전에 발송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시(PUSH) 알림과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갤럭시폴드를 개통할 기회와 함께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하고, 당첨되지 않은 고객 중에서도 100명을 추첨해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데일리안 = 김은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