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컴백 스포일러, '독보적 카리스마 무장'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7일 22:03:17
    제시 컴백 스포일러, '독보적 카리스마 무장'
    기사본문
    등록 : 2019-09-16 08:56
    김명신 기자(sini@dailian.co.kr)
    ▲ 피네이션(P NATION) 측은 "제시가 오는 23일로 새 싱글 출시를 확정하였다"고 밝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싱글은 제시가 지난해 여름 발표한 싱글 'Down' 이후 1년 2개월 만이자, 피네이션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다. ⓒ 피네이션

    제시가 돌아온다.

    피네이션(P NATION) 측은 "제시가 오는 23일로 새 싱글 출시를 확정하였다"고 밝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싱글은 제시가 지난해 여름 발표한 싱글 'Down' 이후 1년 2개월 만이자, 피네이션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다.

    앞서 싸이는 자신의 SNS에 제시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와 함께 "스포일러"라는 글을 덧붙이며 컴백을 암시해 궁금증을 고조시킨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어깨를 드러낸 화이트 컬러의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튜브톱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진한 스모키 화장과 화려한 장식의 귀걸이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기존에 보여준 걸크러시를 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에 독보적인 우아미를 예고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제시는 최근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가장 먼저 합류 소식을 전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시의 컴백을 기다려준 만큼 굉장히 완성도 높은 작업물들이 나왔고, 새로운 제시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제시는 힙합 그룹 업타운 출신으로 데뷔 이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랩핑과 보컬 실력,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스웨그로 각종 공연과 예능까지 섭렵하며 자신만의 확실한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