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콜2' 프로듀싱 능력자 윤민수의 재발견


입력 2019.09.16 10:53 수정 2019.09.16 10:53        이한철 기자
'더콜2' 윤민수가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줬다. ⓒ mnet '더콜2' 윤민수가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줬다. ⓒ mnet

윤민수가 최근 종영한 Mnet '더 콜2'를 통해 다시 한 번 가수이자 프로듀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윤민수는 이번 '더 콜2'에서 '윤민수 패밀리'의 수장으로서 류재현, 김동휘, 민연재, 프란시스까지 메이저나인 프로듀서들과 함께 많은 신곡들을 배출해 내며 새로운 역사를 써냈다.

그중 신곡 '님아'는 역대 '더 콜' 관련 동영상 중 최단기간 100만 뷰를 돌파했고, '놈놈놈'과 '건강하고 아프지마요'는 음원 사이트 엠넷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건재함을 드러냈다.

특히 최종회에서는 가족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로 레전드 무대를 남겨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윤민수를 주축으로 치타, 송가인, 백호로 팀을 이룬 윤민수 패밀리는 가족에게 직접 전하는 짧은 내레이션으로 무대를 시작하였고, 솔직하고 담담하게 전하는 그들의 메시지는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눈가를 촉촉하게 적셨다.

윤민수는 대한민국 발라드의 전설 바이브의 메인 보컬로 그동안 '그 남자 그 여자', '미워도 다시 한 번', '술이야', '가을 타나 봐', '술이 문제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그리고 이번 '더 콜2'를 통해 소울, 힙합, 트로트, 아이돌 네 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하나로 뭉치는 데 성공하며 프로듀싱 능력 또한 완벽히 증명,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행보를 더욱 주목케 했다.

'더 콜2'로 다시금 능력을 입증한 윤민수는 류재현, 장혜진과 함께 지난달 '2019 바이브X장혜진 THE CONCERT 두 남자 그 여자'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8일 경북대 대구캠퍼스 대강당과 29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또한 윤민수는 콘서트 준비와 더불어 신곡 발매 준비를 앞두고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