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육우자조금,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교실' 참가자 모집


입력 2019.09.16 11:21 수정 2019.09.16 11:22        최승근 기자
ⓒ육우자조금 ⓒ육우자조금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교실'에 참여할 가족을 오는 26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 육우요리교실은 ‘우리 가족은 육우 요리사’ 콘셉트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육우요리를 만들며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여러 레시피를 통해 맛 좋은 육우 요리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교실'은 10월 5일 서울혁신파크 맛동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육우 꼬치구이, 육우주먹밥, 육우장조림 등 총 3가지 메뉴를 배울 수 있다.

요리교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블로그’에 요리교실 신청 이유와 ‘육우’ 이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한 팀당 최대 2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교실인만큼 부모와 아이로 구성된 신청자를 우선 선발한다.

총 10팀을 선발해 진행하는 ‘육우 요리교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무료이며, 요리교실에 참가하는 가족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요리교실 참가 가족 중 2팀을 선발하여 10만원 상당의 육우선물세트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육우 요리교실은 가족과 함께 육우 요리를 만들며 가족애를 돈독히 다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맛 좋고 가성비 좋은 우리 육우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