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가본드' 배수지 "액션스쿨에서 기본기 다졌다"


입력 2019.09.16 16:08 수정 2019.09.16 16:09        이한철 기자
배우 배수지가 '배가본드' 촬영을 위해 액션스쿨에서 기본기를 다졌다고 말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배수지가 '배가본드' 촬영을 위해 액션스쿨에서 기본기를 다졌다고 말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가본드' 배수지가 액션 연기를 위해 액션스쿨에서 기본기를 다졌다고 밝혔다.

배수지는 16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제작보고회에서 액션 연기를 위한 배우들의 노력을 강조하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은 배수지는 "촬영 전 두 달간 배우들이 다같이 모여서 기본기를 잘 다졌다"면서 "체력단련을 많이 하고 액션 준비도 많이 했다. 총격신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사격 훈련도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승기 또한 "'배가본드'는 액션이란 장르에 충실한 드라마"라며 "16부 내내 큰 액션신들이 나온다. 몸으로 하는 액션도 있지만, 카스턴트 총격 등 여러 다양한 액션이 있기 때문에 배우들이 액션스쿨에서 호흡을 맞추며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액션멜로극이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