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시 최대 2만원 혜택


입력 2019.09.17 10:25 수정 2019.09.17 10:31        배근미 기자

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해당 하나체크카드 발급자 대상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 증정 및 1만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하나카드는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오는 12월31일까지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으면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하나멤버스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 적립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의 편의를 위해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이 외 하나카드 고객센터 및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도 신청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의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전월 사용실적 및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