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철도공단, 혁신 추진 위한 ‘국민멘토단’ 2기 공개 모집


입력 2019.09.19 14:04 수정 2019.09.19 14:08        원나래 기자

경영혁신, 사회적 가치 실현 등 다양한 분야서 아이디어 제안 참여

‘국민멘토단’ 모집 포스터.ⓒ한국철도시설공단 ‘국민멘토단’ 모집 포스터.ⓒ한국철도시설공단

한국철도시설공단은 국민의 생각을 반영한 혁신 추진을 위한 소통채널로 제2기 ‘국민멘토단’을 19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1년간 활동한 1기 국민멘토단은 공단의 경영혁신 수준 진단 및 현장중심 서비스 혁신 제안을 통해 공단의 내실 있는 경영혁신 추진 토대를 마련했다.

올해 새롭게 구성될 2기 국민멘토단은 공단의 경영혁신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 실현, 인권경영 등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설문·토론·아이디어 제안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철도산업과 공단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 기간은 위촉일로부터 1년이며, 공단 주관 행사 참여 기회와 공단 소식지 등을 제공하고, 이후 활동 결과에 대해 우수활동자를 선발해 소정의 포상비도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하고 ‘국민마당-참여마당-공모전 접수’에 신청 가능하며, 선정결과는 10월7일 발표된다.

김상균 이사장은 “공단의 혁신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국민멘토단의 의견을 공단 전 사업분야에 적극 반영해 국민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