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토이 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6일 08:00:04
    이랜드월드 스파오, 토이 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9-09-19 14:10
    김유연 기자(yy9088@dailian.co.kr)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세계적 인기를 자랑하는 토이 스토리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스파오 X 토이 스토리 19FW'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여름 토이 스토리와의 성공적인 첫 협업에 이어 이번 컬렉션에서는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인 ‘포키’를 중심으로 더 다양해진 캐릭터와 스토리를 상품에 입혔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토이 스토리 영화를 찢고 나온듯한 ‘영찢컨셉’으로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상품에 각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캐릭터들의 자수가 들어간 카디건과 스웨트 티셔츠, 보자마자 우디가 떠오르는 젖소 문양의 보들보들한 감촉의 수면 파자마가 있다.

    한편 스파오 명동점과 강남점에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주인공 버즈와 앤디의 집을 그대로 옮겨놓은 포토존이 연출돼 고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 5월 디즈니 픽사의 토이 스토리와 첫 협업을 시작으로 일부 상품 품절 대란이 벌어지며 리오더가 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며 "기존 스파오의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성공 경험들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캐릭터와 의류 상품들이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18일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에서 발매되었고 20일 금요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토이 스토리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키링 1종과 케이스로 구성된 ‘토이 스토리 박스’를 한정수량 증정한다.[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