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레이디스 누아르 이끈 다크 카리스마


입력 2019.09.26 08:57 수정 2019.09.26 08:57        이한철 기자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다크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SBS 방송 캡처.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다크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SBS 방송 캡처.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다크 카리스마를 뿜어대며 레이디스 누아르를 흥미롭게 이끌고 있다. 김선아는 탁월한 전략가 제니장을 매력적으로 그리며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로 불리는 '퀸선아'의 힘을 보여줬다.

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김선아가 연기하는 제니장이 가족을 잃게 만든 데오그룹 총수 김여옥(장미희 분)을 무너뜨릴 전략을 차근차근 실행하는 이야기가 펼쳐졌다.

'시크릿 부티크'는 데오그룹을 둘러싼 권력 게임을 다루는 드라마로 김선아의 압권 연기력에 힘입어 몰입도 높은 전개를 보이고 있다.

새로운 작품을 할 때마다 인생 캐릭터를 남기는 김선아는 이번에도 짠한 로맨스부터 폭풍 카리스마까지 넘나들며 '시크릿 부티크'의 흥미를 끌어올렸다.

이날 방송도 이현지(고민시 분)의 올곧은 강단과 현명한 판단력을 믿고 자기 사람으로 쓰려는 제니장의 날카로운 기세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도준섭 시장(김법래 분)을 옭아맬 수 있는 영상을 가진 현지를 화술과 압도적인 분위기로 설득하는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그 어떤 위기도 돌파해나가는 탁월한 전략가 제니장의 면모가 김선아의 열연과 함께 단박에 표현됐다.

카리스마가 듬뿍 담긴 뛰어난 연기만이 아니었다. 데오그룹 진짜 핏줄인 운산스님(박병호 분)과의 뭉클한 대화와 여옥이 빼앗은 반지를 보며 복수를 다짐하는 연기에서 제니장의 짠한 내적 감정이 세밀하게 담기며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단단한 사랑은 아니지만 위정혁(김태훈 분)과의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는 결혼까지 김선아는 제니장의 선택에 설득력을 부여하는 공감 가득한 연기를 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윤선우(김재영 분)가 살인 혐의로 체포된 가운데 제니장이 "이현지가 네 대신 진범이 될 거야"라고 충격적인 제안을 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김선아는 이미 드라마에서 제니장이 어떤 일을 벌이든 그 배경에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신뢰감을 갖게 감정선을 차곡차곡 쌓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제니장이 앞으로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하고 여옥에게 진정한 복수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리고 김선아가 제니장을 통해 보여줄 명품 연기를 보는 즐거움도 기대를 모은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