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우정사업본부와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 출시


입력 2019.09.30 14:31 수정 2019.09.30 14:39        배근미 기자

40대 이상 고객 소비패턴 분석…전월 실적 따라 이용액 5% 할인

OTP기능 탑재 카드로도 발급 가능…고객 금융 편의성 확대 고려

40대 이상 고객 소비패턴 분석…전월 실적 따라 이용액 5% 할인
OTP기능 탑재 카드로도 발급 가능…고객 금융 편의성 확대 고려


하나카드가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우체국 전용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우체국 전용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우체국을 즐겨찾는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우체국 전용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정사업본부와 공동으로 출시한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는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40대 이상 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우체국 이용 및 일상 생활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5%, 할인대상 업종에서 월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종별 할인 혜택을 보면 우체국(우편·택배·우체국쇼핑몰),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홈플러스익스프레스·GS슈퍼), 소셜커머스 (쿠팡·티몬·위메프) 이용 시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학원(학원업종 전체), 건강(병원·약국·안경점), 주유(LPG충전소 포함)를 이용하는 경우와 커피(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이디야), 베이커리(파리바게뜨·뚜레쥬르), 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각 각 월 최대 1만5000원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월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OTP(One Time Password)기능이 탑재된 신용카드로 발급이 가능해 신용카드 하나로 모바일뱅킹 등의 금융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카드의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용 1만3000원, 국내외 겸용 1만5000원이며, OTP일체형 신용카드 발급 신청시 각 연회비에 3000원이 추가된다. 해당 상품은 우체국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문의나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장은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탑재했다”며 “서민 가계에 도움을 주는 착한 금융이 되도록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