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요타 코리아, 판매 서비스 만족도·초기품질 1위


입력 2019.10.02 13:29 수정 2019.10.02 13:29        조인영 기자
ⓒ토요타 코리아 ⓒ토요타 코리아
토요타 코리아는 2019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결과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및 초기품질(TGW-i)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아울러 내구품질(TGW-d)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CSI)에서 3위를 차지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됐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토요타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만족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 코리아는 10월 한 달간 ‘고객사랑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