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렉서스 코리아, 서비스 만족도·내구품질 1위


입력 2019.10.02 13:32 수정 2019.10.02 13:32        조인영 기자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2019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결과 수입차 부문 서비스 만족도(CSI) 및 내구품질(TGW-d)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아울러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초기품질(TGW-i) 항목에서 2위를 기록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됐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렉서스 코리아 사장은 “렉서스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모든 순간들이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는 10월 한 달간 ‘CSI No.1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