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돌아온 달심…한혜진, 7개월 만에 '나혼산' 컴백


입력 2019.10.04 09:05 수정 2019.10.04 09:07        부수정 기자

전현무와 결별 후 첫 등장

전현무와 결별 후 첫 등장

모델 한혜진이 200% 완벽한 달심으로 돌아온다. ⓒMBC 모델 한혜진이 200% 완벽한 달심으로 돌아온다. ⓒMBC

모델 한혜진이 200% 완벽한 달심으로 돌아온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한혜진이 출연, 새로운 도전을 하며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3월 전현무와 결별하며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한 한혜진은 7개월 만에 다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됐다.

한혜진은 최근 녹화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데뷔 20주년 화보를 준비하면서 안 좋아진 무릎을 보호하기 위해 영상으로 무릎테이핑 방법을 배웠다.

한국 선생님과 외국 선생님의 각각 다른 테이핑 방법을 본인의 무릎에 직접 시연하면서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한혜진은 롤 모델인 아드리아나 리마가 출연한 토크쇼에서 다양한 줄넘기 기술들을 안정적으로 선보이는 모습에 자극을 받았다. 그동안 자신이 넘지 못한 과거의 산(?) 같은 존재라 여긴 줄넘기 기술을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해 줄넘기 전용 체육관으로 향했다.

체육관에 도착해 줄넘기 선생님을 만난 혜진은 초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가장 기본적인 양발 모아 뛰기로 가볍게 몸을 풀기 시작했다. 준비 동작부터 삐걱거리는 등 배우는 동작마다 2족 보행 '로봇설'(?)을 생성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의 특별한 도전기는 4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