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9일 ‘달빛조각사’ 사전 다운로드 시작


입력 2019.10.08 16:24 수정 2019.10.08 16:25        김은경 기자

게임 설치 후 캐릭터 생성까지 가능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카카오게임즈

게임 설치 후 캐릭터 생성까지 가능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달빛조각사’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정식 출시 하루 전날인 9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으며 캐릭터까지 생성 가능하다. 서버 및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해당 캐릭터 명으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지적재산권(IP)을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바람의 나라’, ‘리니지’ 등 MMORPG 대작들을 연달아 히트시킨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와 김민수 PD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이 특징인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캐릭터와 전투 콘텐츠, 새로운 직업 ‘무직’, 하우징, 요리, 조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출시 전 32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사전 예약에 참여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