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매주 금요일 ‘2-스텝’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9일 07:16:21
    궁중비책, 매주 금요일 ‘2-스텝’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기사본문
    등록 : 2019-10-10 12:44
    이은정 기자(eu@dailian.co.kr)
    ▲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오는 11일부터 11월29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알로앤루 매장 방문시 ‘2-스텝’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궁중비책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오는 11일부터 11월29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알로앤루 매장 방문시 ‘2-스텝’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스텝 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벤트로, 알로앤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11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2-스텝’ 샘플(모이스처 로션 3ml, 샴푸&바스 3ml)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알로앤루 181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궁중비책은 1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킨케어의 시작은 물론, 아이들의 평생 피부 건강 비책을 제안하고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궁중비책만의 ‘2스텝’는 1단계의 순한 세정-샴푸&바스로 시작해 2단계의 깊은 보습-모이스처 로션&모이스처 크림으로 마무리된다.

    체험키트 구성품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의 아기들을 위한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 피부를 4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쌀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궁중비책은 조선 왕실 원자의 피부 비책에 담긴 선조의 지혜와 정성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우리 아이의 평생 피부 건강 비책인 2-스텝 케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은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