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 혜택부터 공항라운지 이용권까지’…신세계면세점, SSG(쓱) 카드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3일 00:32:14
    ‘적립 혜택부터 공항라운지 이용권까지’…신세계면세점, SSG(쓱) 카드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9-10-10 13:15
    최승근 기자(csk3480@dailian.co.kr)
    ▲ 신세계면세점이 11일 해외여행자를 위한 혜택을 패키지로 만든 ‘신세계면세점 SSG(쓱) 카드’를 출시한다.ⓒ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11일 해외여행자를 위한 혜택을 패키지로 만든 ‘신세계면세점 SSG(쓱) 카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면세점 SSG 카드는 국내 가맹점 어디서나 이용 금액의 0.8%, 해외 결제 시 상시 2% 적립 가능하다. 또 SSG 페이로 결제 시, 월 2회 최대 20% 캐시백 쿠폰을 제공하며, 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가입 첫 해에는 전월 실적 제한 없이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을 증정하고, 그 다음해부터는 연 12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추가 10만원 총 20만원을 제공한다.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 최대 20% 할인 혜택과 BLACK(블랙) 멤버십 발급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연 3회) ▲인천공항 발렛파킹(월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 SSG 카드 출시에 맞춰 연말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를 신규로 발급한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 선불 2/5만원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온라인 제휴캐쉬를 최대 5만원 지급한다.

    여기에 SSG.COM(쓱닷컴) 또는 이마트에서 첫 결제 시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30% 캐시백도 함께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한 신용카드 정보제공 사이트가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신용카드로 가장 받고 싶은 해외여행 혜택’으로 면세점 할인, 발렛파킹 및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등이 순위에 올랐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여행 시 필요한 혜택들을 골고루 담은 ‘실속 만점’ 신세계면세점 SSG 카드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여행의 즐거움과 풍성함을 더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연회비는 국내 외 겸용 마스터카드는 11만원, 국내전용 10만8000원이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