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텔업계, 핼러윈 데이 맞이 파티·프로모션 '풍성'


입력 2019.10.12 06:00 수정 2019.10.11 22:12        김유연 기자

핼로윈 파티 및 디너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핼로윈 파티 및 디너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호텔업계가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로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9일 저녁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한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핼러윈 파티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인 ‘더 페스타’의 전체 공간이 파티 장소로 쓰여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더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준다. 여기에 핼러윈을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 주류 및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은 더 페스타에서 파티에 어울리는 분장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가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텀 브리즈'와 짜릿한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철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가을 나들이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피크닉 박스도 같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픽업이 가능한 피크닉 박스에는 샌드위치와 음료는 물론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도 포함돼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핼러윈 파티를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마술쇼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가미한 키즈 프로그램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앞서 운영되던 마술쇼 기반의 ‘매지컬 판타지’가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들으며 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어, 기존 프로그램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추가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 '레스케이프 호텔'은 할로윈을 맞아 파티퀸이 되고 싶은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고객들을 위해 살롱 드 레스케이프' 스타일링 패션 클래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레스케이프가 직접 큐레이션하여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호텔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레스케이프만의 살롱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스타일링 패션 클래스는 '심연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를 초청해 상식을 깨는 파티룩의 스타일링을 제안해준다. 행사는 레스케이프 스위트의 최상위 스위트인 레스케이프 스위트에서 진행된다. 레스케이프 스위트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자크 가르시아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취향이 오롯이 반영된 프렌치 스타일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단 하나의 객실이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오는 25일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2019 핼러윈 파티 · 마녀의 디너’를 개최한다.

특히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핼러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마녀의 디너를 부제로 다양한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진다. 핼러윈 분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핼러윈 테마의 포토존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좀비를 이겨라’, ‘복불복 게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마련되고,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디제잉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8일부터 한달 간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와 함께한다. 원더박스 특유의 동화적 느낌과 스위트 몬스터의 익살스러움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명소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스위트 몬스터 대표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할로윈 디저트로 가득한 원더 푸드트럭도 마련된다.

메이필드호텔이 할로윈을 맞아 어린이들이 호텔 숲속에서 즐겁고 흥미로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4 패키지(이하 할로윈 파티)’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은 물론, 할로윈 파티 프로그램과 라페스타의 스페셜 디너 세트가 포함된다. 26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할로윈 코스튬 런웨이와 구연 동화, 트릭 오어 트릿 체험, 할로윈 컬러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