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니스프리, 오메가 듀오 세트 출시


입력 2019.10.14 09:25 수정 2019.10.14 09:25        이은정 기자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오메가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오메가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오메가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메가 듀오 세트는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오메가 크림)와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이하 오메가 세럼) 2종으로 구성됐다. 항산화 효능의 오메가-3 오일과 제주 추자도산 미역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크림과 건조한 피부에 고영양 보호막을 형성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10월 한 달간 오메가 크림, 오메가 세럼 2가지 제품 중 어떤 제품을 구매해도 할인과 증정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세트 구성인 제품을 구매하면 본품에 해당하는 가격에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인 오메가 듀오 세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