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형트럭으로 서킷서 슬라럼"…현대차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


입력 2019.10.14 16:30 수정 2019.10.14 16:31        박영국 기자

인제스피디움에서…엑시언트 고객 및 동반인 등 40명 초청 행사

인제스피디움에서…엑시언트 고객 및 동반인 등 40명 초청 행사

현대자동차가 14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한 '2019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에서 엑시언트 트럭이 슬라럼 코스를 주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14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한 '2019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에서 엑시언트 트럭이 슬라럼 코스를 주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14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대형트럭 엑시언트 차주 및 동반인 40명을 초청해 '2019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행사로, 연비와 주행에 민감한 대형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차량 운영 방법을 안내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현대차는 고객들이 상황에 맞게 차량 운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서킷이라는 차별화된 공간에서 진행해 대형트럭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먼저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이 이론 교육을 통해 습득한 연비 주행 요령을 실제로 적용해보고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연비왕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된 엑시언트 프로를 인제스피디움의 가파른 직·경사 구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우수 연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 외에도, 대형트럭 엑시언트로 서킷 그룹 드라이빙을 진행해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서킷 체험 프로그램’과 조작성을 키울 수 있는 짐카나 및 주차 탈출왕이 진행됐으며 동반자도 함께할 수 있는 행사가 저녁까지 이어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은 대형트럭 엑시언트의 우수한 주행 성능과 연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현대 상용차만이 제공하는 복합 드라이빙 축제”라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차별화된 감동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용차 고객들이 G70, 벨로스터 N등 승용차량을 직접 활용해 전문 인스트럭터가 고속 슬라럼 및 회피제동 교육을 진행했으며,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동승 체험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