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믿음의 제니장' 만든 현미경 감정 연기


입력 2019.10.17 09:00 수정 2019.10.17 09:06        이한철 기자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SBS 방송 캡처.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SBS 방송 캡처.

배우 김선아가 현미경 감정 연기로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속 믿음의 아이콘 제니장을 만들었다.

김선아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에서 위예남(박희본 분)이 데오그룹을 집어삼키려 악수를 두려고 하자 단호히 말리는 제니장을 연기했다.

김선아는 '시크릿 부티크'에서 믿음의 아이콘 제니장을 빚어냈다. 김선아는 우아하고 절제된 카리스마, 냉철한 판단력과 논리 정연한 설득력을 가진 제니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제니장에게 칼 같은 카리스마만 있는 건 아니다. 철두철미한 제니장은 난항을 겪어도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품격을 가지고 있다. 또한 따뜻한 인품을 가져 누구에게나 선망의 대상이다.

김선아는 안방극장으로 하여금 제니장을 무한 신뢰하도록 공감 넘치는 연기를 한다. 김선아는 이날 방송에서도 예남이 아무것도 모른 채 자신의 친부를 해치려고 하자 조근조근 설득에 나섰다.

자신의 가족을 모두 잃게 만든 김여옥(장미희 분)의 몰락을 꿈꾸면서도 어린 시절부터 같이 자란 예남을 안타깝게 여기는 깊은 아량을 보였다.

또한 여옥이 예남의 친부를 죽이려고 하자 가족이 있는 사람이니 비밀을 발설하지 않을 거라며 간곡히 설득했다. 김선아는 제니장의 신뢰도를 높이는 당위성 그 자체다. 무엇보다도 '시크릿 부티크'의 몰입도 높은 이야기의 중심에 서서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이끄는 장본인이다.

김선아는 치밀한 감정 연기로 제니장의 복잡한 내면을 설득력 있게 연기한다. 믿고 보는 배우답게 제니장이 가진 복수의 정당성을 정확하게 표현한다. 아울러 전천후 만능해결사로서 통쾌한 매력을 완벽히 발산하는 중이다.

'시크릿 부티크'는 김선아의 빼어난 연기 덕에 역대급 멋있는 캐릭터 제니장이 완성됐다. 어떤 인물로 변신하든 현실감 있게 그리는 '연기 장인' 김선아. '시크릿 부티크'가 점점 더 흥미로운 이유에 김선아가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