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농구 게임 ‘NBA NOW‘ 글로벌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0일 19:12:29
    게임빌, 신작 농구 게임 ‘NBA NOW‘ 글로벌 출시
    영어·한국어·프랑스어 등 10개 언어 서비스
    “소프트 론칭으로 게임성 보완…흥행 기대”
    기사본문
    등록 : 2019-10-22 13:59
    김은경 기자(ek@dailian.co.kr)
    ▲ 게임빌 신작 글로벌 농구 게임 ‘엔비에이 나우(NBA NOW)’.ⓒ게임빌

    영어·한국어·프랑스어 등 10개 언어 서비스
    “소프트 론칭으로 게임성 보완…흥행 기대”


    게임빌은 신작 농구 게임 ‘엔비에이 나우(NBA NOW)’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게임은 실제 ‘NBA’ 리그 진행과 연동돼 선수의 현재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시즌이 진행되는 도중에도 선수의 활약에 따라 게임 속 선수의 능력치가 변화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들을 반영했다.

    NBA 스타 선수들을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요소와 시즌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갖췄다. 이를 위해 NBA 전체 팀의 유니폼과 코트를 포함해 공식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또한 스마트폰을 눕히지 않아도 바로 플레이 가능한 세로형 원터치 플레이 방식을 구현했으며, 간단한 사용자환경(UI)을 적용해 폭넓은 유저층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BA NOW는 미국 최대 메이저 스포츠 단체인 NBA의 정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영어·한국어·프랑스어·스페인어를 포함해 10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해당 게임은 앞서 캐나다·호주·뉴질랜드·필리핀·인도·싱가폴·인도네시아 등 7개국에서 소프트 론칭된 바 있다. 게임빌은 소프트 론칭을 통해 게임성을 가다듬은 만큼 한국 시장을 비롯한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데일리안 = 김은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