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U,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 시행


입력 2019.10.24 09:52 수정 2019.10.24 09:52        최승근 기자
ⓒCU ⓒCU

CU가 도시락 예약 서비스를 도입한다.

CU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 시간, 장소에서 먹고 싶은 도시락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를 전국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CU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의 예약구매 메뉴에서 먹고 싶은 도시락을 고른 후 제품을 수령할 점포와 날짜, 시간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된다.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다.

O2O(Online to Offline) 방식으로 구매가 이루어지는 만큼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의 기본 정보에서부터 원재료 및 함량, 영양 정보까지 상세하게 제공된다. 주문 가능 제품은 CU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총 15종이다.

날짜 지정은 주문일로부터 2일 이후부터 가능하며 시간은 오전(06시)~야간(00시) 총 4가지 시간대에서 고를 수 있다. 점포는 전국 1만3000여 CU 어디든 가능하며 결제는 해당 어플에서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CU 멤버십 포인트로 할 수 있다.

결제와 동시에 교환권이 쿠폰함으로 즉시 발급되며 본인이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점포로 방문해 교환권을 제시하고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예약구매 상품은 별도의 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일반 판매가 되지 않는다.

최지영 BGF리테일 CRM팀장은 “편의점을 대표하는 상품인 도시락을 예약 시스템으로 판매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높이고 이를 통해 점포 경쟁력도 향상될 것”이라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CU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 개발해 생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