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LCC 부문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0.29 10:42 수정 2019.10.29 10:46        이홍석 기자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KS-SQI...여행각 편의 제고 노력 결과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KS-SQI...여행각 편의 제고 노력 결과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은 2019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LCC)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지난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서 실시하는 국내 3대 고객 만족도 조사로 에어부산은 올해에도 LCC 부문을 석권해 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어부산은 취항 초기부터 손님에게 편안한 여정과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특히 타 LCC 대비 넓은 기내좌석 간격 배치를 비롯, ▲국내·국제선 셔틀 운항을 통한 편리한 스케줄 ▲LCC 최초 공항 라운지 운영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 등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참신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평가는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힘쓰고 있는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토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오는 11월 12일부터 인천-닝보, 인천-선전, 인천-가오슝, 인천-세부 노선을 신규 취항해 인천국제공항에 첫발을 내딛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