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포튜브] 박명환이 포착한 김현수 인성 ‘실화냐?’


입력 2019.10.31 00:09 수정 2019.10.31 08:04        스팟뉴스팀
박명환이 포착한 김현수 인성. 유튜브 화면 캡처 박명환이 포착한 김현수 인성. 유튜브 화면 캡처

유튜버로 전직한 전 야구선수 박명환이 김현수(LG)의 실제 인성을 포착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명환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명환 TV’에 ‘김현수 선수 인성 실화냐??’라는 제목 하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25일 야구대표팀의 공식 훈련이 시작된 수원 KT위즈파크를 찾은 박명환은 버스에서 내리는 선수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이 가운데 김현수는 몰려드는 팬들 모두에게 사인을 해준 뒤 박명환을 발견하자 인사를 하러 다가왔다.

사실 박명환은 구독자들에게 선물로 주기 위해 김현수를 비롯한 대표팀 선수들의 사인공을 받으러 왔던 것. 이를 눈치 챈 김현수는 박스 안의 공을 살핀 뒤 “제가 아예 들어가서 선수들 사인을 받아 올까요? 누구 받아오면 되죠?”라고 물었다.

같은 선수 출신이지만 후배에게 부탁하는 게 어려웠던 박명환에게는 한줄기 빛과도 같았다. 그리고 잠시 뒤 김현수는 김광현과 양의지, 황재균, 차우찬 등 스타플레이어들이 사인한 공을 직접 갖다 주며 “대표팀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머리를 숙인 뒤 훈련장으로 들어갔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