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이슨코리아,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 오픈


입력 2019.10.31 18:21 수정 2019.10.31 18:35        이홍석 기자

용산 사운즈 한남에서 내달 2일부터 10개월간 운영

최신 기술 적용된 헤어 제품 및 토탈 서비스 제공

용산 사운즈 한남에서 내달 2일부터 10개월간 운영
최신 기술 적용된 헤어 제품 및 토탈 서비스 제공


서울 용산구 한남동 사운즈 한남에 오픈한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다이슨코리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사운즈 한남에 오픈한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다이슨코리아
영국 가전 기술 기업 다이슨이 내달 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사운즈 한남'에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Dyson Pop-up Demo Store Beauty Lab)’을 오픈한다.

11월 2일부터 약 10개월 동안 운영되는 이 공간은 다이슨 전문가들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모발 건강 진단에서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이 공간에서 다이슨의 최신 헤어 기술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11월 한 달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한 모든 고객의 머리카락 샘플을 분석해 모발의 상태 진단과 맞춤형 관리 팁을 제공하는 헤어 카운셀링 프로그램, ’헤어 맵핑 애널리시스(Hair Mapping Analysis)’를 전 세계 최초로 운영한다.

다이슨 엔지니어가 ‘스캐닝 전자 현미경(Scanning Electron Microscope·SEM)’을 사용해 모발의 모표피층, 모피질 그리고 모수의 상태를 분석하고 모발 손상도를 확인해 이를 기반으로 모발의 상태와 맞춤형 관리 팁을 ‘다이슨 모발 진단서’의 형태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을 사용한 헤어 스타일링 세션을 진행한다. 스타일링 세션도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이는 운영기간인 10개월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에서는 헤어드라이어와 스타일러 제품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및 조명도 판매된다. 또 지난 8월에 공개한 업그레이드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가 최초로 소비자들에게 공개 및 판매되며 개인용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쿨 미’ 화이트·푸시아 컬러 모델이 200대 한정, 독점 판매될 계획이다.

이외에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에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구매한 고객의 레더 케이스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헤어 카운셀링 프로그램과 헤어 스타일링 세션은 현장 등록 또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내달 8일부터 등록할 수 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