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웰라쥬,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 출시


입력 2019.11.06 09:49 수정 2019.11.06 09:49        이은정 기자

콜라겐 캡슐과 24K골드 성분으로 탄력과 영양 동시 부여

안정화된 고분자 및 저분자 콜라겐 함유해 피부 겉과 속 이중 관리 가능

ⓒ웰라쥬 ⓒ웰라쥬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콜라겐 캡슐과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한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에는 저분자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콜라겐 수(Collagen water)를 48%나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탄력과 수분을 채워주며, 콜라겐 캡슐에 포함되어 있는 안정화된 고분자 콜라겐이 피부 영양을 장시간 동안 유지해 준다. 콜라겐이 포함된 콜라겐 수와 콜라겐 캡슐은 토출과 동시에 작은 크기의 입자로 유화되기 때문에 피부에 겉돌지 않고 바로 밀착되어 부드럽게 발린다.
 
이 외에도 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컴퍼니 휴젤의 특허 성분으로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을 세포막과 유사한 구조로 구성한 HA-아미노좀(HA-AMINOSOME)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12겹의 보습을 더한다.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듀얼 펩타이드, 광채 및 탄력을 개선하는 록샘파이어캘러스배양여과물이 어우러져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꺼진 이마나 눈 밑, 볼 등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좋다.
 
웰라쥬 관계자는 “웰라쥬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주름을 개선, 피부 탄력감을 극대화시키는 데일리 세럼으로 건조한 가을ᆞ겨울 시즌 특히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에도 웰라쥬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자사 온라인 직영몰을 리뉴얼하고 오는 17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영몰 가입 후 초성 퀴즈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제품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