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백꽃' 강하늘-공효진, 후드 키스신 비하인드


입력 2019.11.06 17:21 수정 2019.11.06 17:21        부수정 기자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공효진과 강하늘의 '후드 키스신'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팬엔터테인먼트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공효진과 강하늘의 '후드 키스신'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팬엔터테인먼트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공효진과 강하늘의 '후드 키스신'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매회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수직 상승시키는 이들의 로맨스가 오늘(6일)은 또 어떤 화제를 낳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강민경,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지난 방송에서 황용식(강하늘)은 모두의 심장을 졸이게 했다.

지친 기색이 역력한 표정으로 동백에게 "우리 그만해요"라고 썸의 종료를 선언했기 때문. 혹시라도 둘의 사이가 이대로 끝이 날까 덜컥 겁이 났지만, 불안도 잠시 "우리 결혼해요"라는 반전 프러포즈로 모두를 환호케 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동백의 "사랑한다"는 고백에 감격한 용식이 그녀와 뜨거운 입맞춤을 나눴기 때문. 설렘을 폭발시킨 이 장면은 시청자들의 끝없는 리플레이를 유발했다.

이에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이 공개한 고화질 스틸컷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또다시 자극한다. 동백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평생 자기 옆에 두고 싶다던 용식은 이윽고 동백의 후드 끈을 잡아당겨 그녀의 입술로 돌진했다.

훅 치고 들어오는 용식의 '촌므파탈'에 "응? 하자. 응"이라는 섹시한 댕댕미까지 더해지니, 설렘의 '라스트팡'이 터지고 말았다.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은 "동백과 용식의 로맨스는 '후드 키스신'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물살을 탈 예정이다. 까불이가 턱 밑이고 용식의 엄마 덕순(고두심)이 반대하는 와중에, 동백과 용식이 어떻게 사랑을 지켜나갈지 지켜봐 달라"며 "후드 키스는 달달함의 시작일 뿐이다"라고 귀띔해 앞으로 불타오를 이들의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했다.

'동백꽃 필 무렵' 29-30화는 오늘(6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