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사업설명회에 뜨거운 관심


입력 2019.11.11 13:45 수정 2019.11.11 13:49        원나래 기자

투자자 및 지역주민 등 대거 참석

지난 8일 오전 11시 견본주택에서 열린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VIP 초청 사업설명회’에 투자자는 물론 지역주민, 상권임차인 등이 대거 참석했다.ⓒ동탄라크몽 지난 8일 오전 11시 견본주택에서 열린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VIP 초청 사업설명회’에 투자자는 물론 지역주민, 상권임차인 등이 대거 참석했다.ⓒ동탄라크몽

동탄호수공원 상권의 최중심에 위치한 동탄호수공원 라크몽(동탄 라크몽)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1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지난 8일 오전 11시 견본주택에서 열린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VIP 초청 사업설명회’에 투자자는 물론 지역주민, 상권임차인 등이 대거 참석했다.

사업설명회는 현재 부동산 시장 현황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됐다. 이후 국내 최고의 부동산 종합 서비스 제공 업체인 교보리얼코에서 시행사 직영으로 운영되는 지하1층 MD 세부계획을 발표했다.

또 동탄라크몽의 핵심 키 테넌트사의 설명도 이어졌다. 주렁주렁 관계자는 실내 애니멀테 마파크 주렁주렁에 대한 소개와 운영 전략 등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라크몽의 핵심 키테넌트가 입점할 것이라 알려졌던 초대형 패밀리 테넌트 존은 디스커버리 유치 MOU체결에 대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의 컨셉이 발표되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분양 관계자는 “당초 준비한 자리보다 정말 많은 분이 찾아와 주셨다”며 “동탄2신도시는 물론 경기 남부지역에서 최고의 상업시설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탄 라크몽 상업시설은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까지며 연면적은 6만893㎡ 규모다. 시공은 제일건설이 하며 입점은 2021년12월 예정이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