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영선-박은혜-김경란-박연수-호란의 新예능 어떨까


입력 2019.11.13 22:46 수정 2019.11.13 16:49        김명신 기자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박영선-박은혜-김경란-박연수-호란의 솔직담백한 삶과 사랑을 그린다. ⓒ MBN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박영선-박은혜-김경란-박연수-호란의 솔직담백한 삶과 사랑을 그린다. ⓒ MBN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박영선-박은혜-김경란-박연수-호란의 솔직담백한 삶과 사랑을 그린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는 연예계 ‘돌아온 언니들’박영선-박은혜-김경란-박연수-호란이 ‘우다사 하우스’에 입주, 서로의 라이프와 가치관을 공유하며 사회에 화두를 던지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우다사’ 5인방, 이혼에 대한 속내 공유 & 새 출발 과정 중계

‘우다사 하우스’에 한데 모인 5인방에겐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는 공통점이 있다. 서로의 얼굴을 마주한 이들은 모두가 초면이지만, 한 번의 식사만으로도 급격히 가까워지며 서로의 진심을 공유한다. “이혼 이후 심한 죄책감을 느꼈다” “남편에게 ‘사기결혼’ 당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등, 실패의 과정과 함께 받은 상처들을 속 시원히 고백하고 이를 섬세하게 보듬어주는 모습이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나아가 ‘재혼’에 관해 서로 다른 생각이 혼재한 가운데, 새로운 사랑에 시동을 거는 5인방의 새 출발 과정이 생생하게 중계되며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부끄러울 게 없다! 4~50대 여자들의 ‘진짜 19금’ 이야기 공개!

새 출발을 위해 한 집 살이를 시작한‘우다사’ 5인방의 나이는 40대에서 50대를 아우른다. 이제는 ‘뭘 좀 아는’이들은 경제적인 이야기부터 겪어보지 못한 남자의 삶, 육아에 이르기까지 사소하고도 다양한 주제를 섭렵하며 ‘무한 토크’를 나눈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어른 여자’들의 리얼 수다가 쏟아지며 방송 내내 집중도를 끌어올리는 것. 이와 함께 인생 2막에 관한 고민을 비롯해 ‘폐경’이 화두로 떠오르는 등, ‘진짜 19금’ 이야기가 주를 이루며 이 시대 여성들의 현실을 반영한다.

#지붕 없는 예능 도전 신동엽 & 해결사 이규한,‘남사친’들의 맹활약 예고

‘우다사 5인방’을 응원하고 독려하는 구심점으로는 ‘국민 MC’ 신동엽이 나선다. 평소 스튜디오형 예능에서 맹활약해오던 신동엽은 지붕 없는 야외 공간에 다소 어색해하다가도, 특유의 ‘능글 매력’으로 여성 5인방의 삶에 녹아들며 속 깊은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끌어낸다. ‘우다사 하우스’를 지키는 또 다른‘남사친 메이트’로는 이규한이 함께 한다. 홀어머니 슬하에서 자랐기에 ‘싱글맘’들의 상황과 아이들의 입장에 더욱 깊이 공감하며, 남다른 위트와 현실적인 답변을 겸비한 ‘해결사’로 나선다. 예능과 리얼리티를 아우르는 두 남자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제작진은 “입주 직후부터 서로가 가진 공통점으로 인해 마음의 빗장을 연‘우다사 5인방’과 내조 甲‘남사친’들의 신들린 토크가 첫 회부터 관심과 화제를 폭발시킬 것”이라며, “어른남녀의‘핵공감 유발’웃음과 함께 결코 가볍지 않은 메시지까지 담아내는 신개념 리얼리티의 등장을 기대해도 좋다” 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