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예슬, 유튜버 변신 이유 "새로운 삶 살아보자 했다"


입력 2019.11.15 17:56 수정 2019.11.15 17:56        스팟뉴스팀
배우 한예슬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나일론 코리아 배우 한예슬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나일론 코리아

유튜브 '한예슬 is'와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을 통해 무한 매력 발사 중인 배우 한예슬이 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커버 속 한예슬은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유튜브 '한예슬 is'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한예슬은 "세월에서 오는 여유와 성숙함, 단단함이 있었죠. 물론 자신이 있었던 건 아니에요. 그래도 뭐가 됐든 간에 해보자 싶었어요. 20년 가까이 똑같은 길을 걸어왔다면, 젊은 날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뭐가 됐든 새로운 걸 한번 해보자, 새로운 삶을 살아보자 했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까 하고 싶은 걸 다 해야겠더라고요. 조금이라도 젊고, 예쁘고, 아름다울 때 저를 더 많이 보여주자고 마음먹었어요"라고 말했다.

비하인드 스토리로 '사랑스러움이라는 단어가 인간이 되면 한예슬이 아닐까?'라는 질문에 한예슬은 자신은 남들과 다를 것 없는 보통의 사람이라고 답했다. 단지, 예쁘게 봐주시는 거 같다는 말과 함께. 한예슬이 데뷔 19년 만에 용기 낸 것, 유튜브를 통해 모두 다 보여주고 싶지만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 등 당차고 거침없이 솔직해서 더 사랑스러운 그녀의 이야기는 나일론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한예슬의 모습을 가득 담은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나일론 12월호와 나일론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나일론 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