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겨울왕국' 엘사…SC제일은행 체크카드·통장에 쏙


입력 2019.11.18 09:40 수정 2019.11.18 09:40        박유진 기자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캐릭터인 엘사와 올라프 등을 통장과 체크카드에서 만날 수 있
게 됐다.

SC제일은행은 오는 21일 개봉하는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의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영화 속 주요 캐릭터가 새겨진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와 입출금통장을 선보이는 것이다. 체크카드는 3만장, 통장은 6만장을 한도로 발급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비바리퍼블리카(토스)와 제휴해 '토스 행운퀴즈' 행사를 벌인다. 이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검색하거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의 겨울왕국 2 체크카드·통장 출시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첫 거래 고객을 위한 모바일 경품 행사도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에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엘사 드레스&망토세트(10명)도 준다. 오는 23일부터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정기적금 등에 가입하면 겨울왕국2 다이어리 추첨 응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디즈니 겨울왕국 체크카드와 통장을 통해 고객들께서 관심 있는 디즈니 캐릭터도 소장하고, 새롭게 개편된 모바일 앱도 경험하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