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리테일, '겨울왕국2' 엘사 실사판 드레스 출시


입력 2019.11.18 10:01 수정 2019.11.18 10:03        김유연 기자
이랜드리테일 로엠걸즈, 겨울왕국2 엘사 드레스.ⓒ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 로엠걸즈, 겨울왕국2 엘사 드레스.ⓒ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이 디즈니와 손잡고 올 하반기 기대작 겨울왕국2 아동복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이랜드리테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왕국2 아동복 컬렉션은 로엠걸즈, 코코리따, 슈펜키즈 등 이랜드리테일 PB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61종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겨울왕국2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의 패션을 완벽히 재현한 코스튬 드레스를 통해 국내 아동 고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계획이다.

해당 코스튬 드레스는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디테일한 문양 표현을 더해 실제 애니메이션 속 엘사가 착용한 드레스를 현실에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타사의 코스튬 제품들이 입다 보면 반짝이가 떨어져 처음 구매했을 때의 화려함을 유지하기 힘들다는 고객의 소리에 착안해 디테일과 장식이 쉽게 상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봉제 방식을 택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겨울왕국2 코스튬 드레스는 디자인적으로 화려하면서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생산, 마케팅 부서가 원팀을 이뤄 고민하며 생산한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있고 광택감까지 갖춘 원단을 사용했으며, KC인증까지 완료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코스튬 드레스 외에도 코코리따, 치크, 신디키즈 등에서 반전 스팽글, 홀로그램, 오색불빛 효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과 재미 요소를 더한 의류를 출시했다.

특히 위아래로 쓰다듬으면 그림이 변하는 반전 스팽글 맨투맨은 올해 아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은 코스튬 드레스를 4만 9900원, 맨투맨 제품을 2만 5900원 ~ 2만 9900원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