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든든한 한끼에 제격'…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출시


입력 2019.11.21 10:17 수정 2019.11.21 10:17        김유연 기자
ⓒ동서식품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바쁜 아침에 간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인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은 차가운 우유에 곁들이는 일반적인 시리얼과 달리 따뜻한 우유나 두유, 물과 함께 먹는 핫 시리얼이다. 우유, 두유 등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을 붓고 2~3분 기다리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오트밀이 완성된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꼽히는 귀리를 주 원료로 귀리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이 풍부하고 포만감이 높아 아침 대용은 물론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 귀리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아 혈당 강하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 원료인 귀리가 가진 건강에 대한 장점과 포만감, 그리고 기존의 우유와 먹는 이른바 콜드 시리얼과는 다른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제품은 깔끔하고 담백한 귀리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90g, 180g), 피칸과 땅콩분말을 첨가해 고소한 맛이 특징인 ▲너트앤오트(180g), 동결건조한 사과를 넣어 상큼한 사과맛이 매력적인 ▲애플모닝(180g)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포스트 그래놀라’는 콘후레이크를 기본으로 오트(귀리) 등 몸에 좋은 통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만든 그래놀라와 상큼한 건과일을 곁들인 제품이다. ▲크랜베리 아몬드 ▲블루베리 ▲카카오호두 3가지 맛 구성으로, 탄수화물은 물론 비타민과 칼슘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는 기존 그래놀라 시리얼에 고급 견과류와 과일을 더해 한층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그래놀라다. ▲골든 그래놀라 크런치, ▲골든 그래놀라 후르츠,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빈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조소현 동서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포스트 시리얼은 간편함과 영양 그리고 맛의 삼박자를 모두 갖춰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한 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