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한 ‘강강술래’,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파티세트’ 출시


입력 2019.11.21 10:31 수정 2019.11.21 10:31        최승근 기자
ⓒ전한 ⓒ전한

외식문화기업 전한의 대표 한식브랜드 ‘강강술래’는 연말을 맞아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강강술래 늘봄농원점과 상계점에서는 8인 이상 사전예약 시 한우육회 무료증정, 20인 이상 사전예약 시 한우육회 무료증정 및 연말모임에 필요한 현수막을 무료로 제작해 준다. 이 외에도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강강술래 직영 매장에서 지점별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또한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집에서 연말을 즐기는 홈파티, 홈술족을 겨냥한 ‘홈파티세트’를 출시했다. 강강술래 시그니처 메뉴인 한돈양념구이, 술래양념구이, 왕양념갈비, 갈비탕 등으로 홈파티 1-4호까지 구성돼 있으며, 강강술래 전 매장과 온라인 술래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아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송년모임 사전예약 이벤트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파티세트를 기획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올해, 강강술래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