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텐가 ‘이로하’, 여성청결제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출시


입력 2019.11.21 10:45 수정 2019.11.21 10:45        최승근 기자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모이스트’(왼쪽)와 ‘프레시’.ⓒ텐가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모이스트’(왼쪽)와 ‘프레시’.ⓒ텐가

섹슈얼 헬스케어 기업 TENGA(텐가) 그룹은 여성 셀프 플레져 브랜드 iroha(이로하)를 통해 델리케이트존 세정제(여성청결제)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는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약산성 보호막, 상시 존재하는 유익균, 수분을 지키면서 세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제품 사용 시 델리케이트존이 본래 가진 자정작용의 균형을 무너뜨리지 않고 부드럽게 케어 할 수 있다.

묽은 젤타입의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는 ‘모이스트’와 ‘프레시’ 총 2종이 출시된다. ‘모이스트’는 매혹적이고 신선한 재스민향의 제품으로 보습 성분을 배합해 촉촉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프레시’는 상쾌한 주니퍼베리와 라임향이 조화된 제품으로, 멘톨을 배합해 산뜻한 느낌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섬세한 부분을 정성 들여 관리할 수 있도록 스크럽제로 곤약을 배합했다. 식이섬유로 만든 곤약 알갱이는 세정 시 풍부한 거품과 함께 오염물질에 부드럽게 흡착해 세정효과를 더한다. 또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는 아로마 테라피에 사용되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기분 좋은 향기와 함께 바디케어를 즐길 수 있다.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는 21일부터 이로하 인티메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추후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