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부건에프엔씨, 동반성장을 위한 임블리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입력 2019.11.21 22:04 수정 2019.11.21 22:04        이은정 기자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는 지난 20일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을 위한 임블리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부건에프엔씨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는 지난 20일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을 위한 임블리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부건에프엔씨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는 지난 20일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을 위한 임블리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부건에프엔씨 엘리시아지식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는 부건에프엔씨의 패션 브랜드 임블리의 의류 생산을 담당하고 있는 협력업체를 포함해 국가공인시험기관인 코티티(KOTITI) 시험연구원, 부건에프엔씨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원단 시험, 재단 및 봉제, 패킹 방법, 물류 입고, 품질 검사 등 임블리 제품 불량률 0% 달성을 위한 생산 환경 정비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고객 반품 및 긍정적 평가 사례를 서로 공유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이 논의됐다. 이외에도 협력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원활한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어졌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임블리가 지금까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었던 것은 협력업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함께 노력해왔기 때문”이라며 “2020년에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업체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