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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북미 자회사,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글로벌 출시


입력 2019.11.22 09:41 수정 2019.11.22 09:42        김은경 기자

‘겨울왕국’ 소재로 한 3매칭 퍼즐 게임

‘엘사·안나·올라프’와 아렌델 왕국 탐험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출시한 모바일 게임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Disney Frozen Adventures)’.ⓒ넷마블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출시한 모바일 게임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Disney Frozen Adventures)’.ⓒ넷마블

‘겨울왕국’ 소재로 한 3매칭 퍼즐 게임
‘엘사·안나·올라프’와 아렌델 왕국 탐험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겨울왕국(Frozen)’과 ‘겨울왕국 2(Frozen 2)’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Disney Frozen Adventures)’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플랫폼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겨울왕국 시리즈의 안나, 엘사, 올라프와 함께 퍼즐을 풀고 성을 장식하며 왕국을 탐험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한다.

이 게임은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3매칭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아렌델 왕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풀어나가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게임의 장소와 캐릭터, 스토리라인은 원작 겨울왕국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이용자는 원작의 스타일로 만들어진 장소들을 직접 개조하고 장식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며 엘사와 안나가 속한 가문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잼시티는 이 게임에서 기본적인 3매칭 퍼즐에 새로운 게임 요소를 결합했다. 이용자는 자신이 직접 장식하거나 탐험하게 되는 방으로 이동해 퍼즐을 풀 수 있다. 게임 주변 환경 내에 위치하는 플레이어의 눈높이에서 게임이 진행되도록 했다. 3차원(3D)으로 구성된 주변 환경을 돌아다니며 탐색하고 마음에 드는 장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잼시티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 디울프는 “디즈니와 협업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을 개발하게 돼 기쁘다”며 “겨울왕국의 수많은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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