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키움증권, 단독판매 ‘키움 불리오 EMP 펀드 사전예약’ 이벤트


입력 2019.12.02 15:57 수정 2019.12.02 15:58        백서원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키움 불리오 글로벌 멀티에셋 EMP 펀드’ 단독판매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키움 불리오 글로벌 멀티에셋 EMP 펀드’ 단독판매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키움 불리오 글로벌 멀티에셋 EMP 펀드’ 단독판매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 불리오 EMP 펀드를 사전예약 신청 후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프로(1명),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지급한다. 이 펀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글로벌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물머리투자자문’의 글로벌 ETF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키움자산운용이 제공받아 시장국면에 따라 운용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미국에 상장된 다양한 ETF 상품을 펀드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불리오 펀드 사전예약을 통해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