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건모, 경찰 소환 언제? 성폭행 논란 본격 수사


입력 2019.12.12 17:38 수정 2019.12.13 09:24        이한철 기자
경찰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한 수사를 본격화했다. ⓒ 연합뉴스 경찰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한 수사를 본격화했다. ⓒ 연합뉴스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으로 궁지에 몰린 가운데, 경찰이 본격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1일 여성 A씨가 김건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사건을 검찰로부터 넘겨받아 검토 중이다.

경찰은 고소장 검토를 마치면 고소인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건모에 대한 조사도 불가피할 것으로 보여 소환 시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건모가 과거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 A씨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강용석 변호사는 A씨의 법률 대리인을 직접 맡아 지난 9일 김건모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중앙지검에 제출한 바 있다.

특히 ‘가로세로연구소’는 목격자의 진술을 공개하는 등 김건모에 대한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하고 있다. 하지만 추가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어 향후 대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건모는 연말부터 내년 초까지 계획된 전국투어 콘서트를 예정대로 개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