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초학습 위한 ‘기특한 강의’ 무료 배포


입력 2019.12.15 11:00 수정 2019.12.17 17:34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소방공무원 채용 시험 대비 '기특한 강의 2020'을 무료로 배포한다.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선 기초를 탄탄히 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많은 소방공무원 합격생들이 탄탄한 기초가 이후 학습 속도나 효과 향상에 직접적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한다.


에듀윌은 국어, 영어, 한국사 등 소방공무원 시험 주요 과목의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과목 별로 최적의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국어 강의는 소방공무원 시험의 특성 상 문학 비중이 많은 대신 기초적 문제도 많아 기본 유형을 통해 학습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영어는 문법과 독해 기초 완성을 위해 많은 예문을 접하면서 문장을 읽는 연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사의 경우 지엽적 내용보다 전체 흐름을 보면서 뼈대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의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