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건모 전국투어 콘서트 전면 취소 "아티스트 측 이슈"


입력 2019.12.13 16:09 수정 2019.12.16 11:17        이한철 기자
김건모가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 SBS 김건모가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 SBS

가수 김건모의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이 전면 취소됐다.

김건모 25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사 아이스타미디어 측은 1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근 발생한 아티스트 측 이슈로 인해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예정돼 있던 전국투어 일정 전체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건모는 오는 24일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의정부, 수원, 대구, 서울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다.

아이스타미디어 측은 "관객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며 "모든 예매자에게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용석 변호사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김건모가 과거 한 유흥업소에서 여성 A씨를 성폭행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강용석 변호사는 A씨의 법률대리인을 맡아 9일 김건모의 성폭행 혐의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중앙지검에 제출했다.

이에 대해 김건모 측은 혐의 사실을 전면 부인하고 있으며, 김건모는 소속사를 통해 A씨를 무고 혐의로 맞고소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