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T, 청각장애 고객 지원 서비스 ‘손누리링’ 광고 공개


입력 2019.12.15 11:39 수정 2019.12.15 11:39        이도영 기자

서비스 이용 중인 청각장애 학생 출연해 사회적 가치 표현

청각장애 고객 지원 서비스 ‘손누리링’을 소개하는 광고 ‘기술은 언제나 당신을 향합니다’ 편 스틸 컷.ⓒSK텔레콤 청각장애 고객 지원 서비스 ‘손누리링’을 소개하는 광고 ‘기술은 언제나 당신을 향합니다’ 편 스틸 컷.ⓒSK텔레콤
서비스 이용 중인 청각장애 학생 출연해 사회적 가치 표현

SK텔레콤은 15일 청각장애 고객의 통신생활을 돕는 서비스인 ‘손누리링’을 소개하는 광고 ‘기술은 언제나 당신을 향합니다’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출시된 손누리링은 ‘손으로 세상을 그리다’라는 의미로, 청각장애 고객이 원활한 통신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청각장애 고객에게 전화를 건 발신자는 “이 전화는 듣는 것이 불편하신 고객님의 휴대전화입니다. 문자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음성 안내를 받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는 실제 청각장애를 가진 국립서울농학교 2학년 박세현양이 모델로 출연해 현재 이용 중인 손누리링의 사회적 가치를 표현했다.

예희강 SK텔레콤 브랜드마케팅그룹장은 “SK텔레콤은 과거 ‘사람을 향합니다’ 캠페인에 담겼던 ‘통신 기술의 근간은 사람’이라는 마음을 잃지 않고 실천하고 있다”며 “변함없는 초심을 이번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손누리링은 국립서울농학교와 전국청각장애인협회의 의견을 청취해 개발됐으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월드 애플리케이션(앱)·전국 T월드 매장·SK텔레콤 고객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