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G전자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제품을 전시했다.LG전자는 행사기간 동안 LG전자는 올레드 TV·세탁기·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레스토랑 위한 ‘클로이 다이닝 솔루션’ 공개
접객·주문·음식조리·서빙·설거지 등 다양한 서비스 레스토랑 운영·관리 제안...내달 CES 2020 선봬
LG전자 2020년형 8K TV, CTA ‘8K UHD’ 인증 획득
2020년형 8K TV 전 제품 대상…TV 업체 중 인증 획득 최초 공개
LG전자, LG 스마트폰으로 찍은 ‘새해 달력 사진전’ 연다
선정된 고객에 ‘LG V50S 씽큐’ 증정
LG전자, 글로벌 AI 컨퍼런스서 ‘LG 씽큐’ 알려
’AI 서밋 뉴욕 2019’ 참가...11일 LG 씽큐 포럼 진행
삼성·LG전자, 중동·아프리카 고객 잡아라...시장 공략 나서
올해 소비자 기술 지출 308억달러 전년比 4.1% 증가 드론 등 신기술 5년간 연평균 10.2% 성장 전망 “중동·아프리카, 기술 이해력 높고 소비자 구매력 강해”
LG전자, ‘리얼 8K’ 올레드 TV 일본 출시
8K 해상도·세계 최대 88인치 디스플레이 ‘화질선명도’ 기준치 50% 넘어 약 90%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윤 대통령, 소 잃었어도 외양간은 고쳐야
조남대의 은퇴일기
군불과 종소리
정기수 칼럼
윤석열의 소통 행보, 순서도 맥락도 없다
왜 떠나가는 푸바오를 보고 울었을까 [기자수첩-국제]
앞날이 캄캄…갈 길 잃은 부동산시장 [기자수첩-부동산]
우리은행의 1등 DNA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