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케이뱅크, 지역센터 찾아 청소년 금융교육 실시


입력 2019.12.17 09:27 수정 2019.12.17 09:28        박유진 기자
지난 16일 경기도 하남시 소재 '민들레꽃피우기 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케이뱅크 디지털 금융교육 현장의 모습.ⓒ케이뱅크 지난 16일 경기도 하남시 소재 '민들레꽃피우기 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케이뱅크 디지털 금융교육 현장의 모습.ⓒ케이뱅크

케이뱅크는 17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디지털 금융교육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 16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민들레꽃피우기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다. 30여 명의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각각 모바일 금융 트렌드의 변화, 올바른 소비습관, 은행 예·적금 차이점과 이자 계산법, 금융 관련 개인정보 보호 방법 등을 교육받았다.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출범 이후부터 디지털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시니어 대상 디지털 금융교육을 비롯해 은행연합회, 청소년금융교육협의회와 함께하는 청소년 금융뮤지컬과 청소년 금융교육 강사 대상 디지털 금융 트렌드 강의 등을 진행해왔다.

옥성환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시니어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계층의 모바일 금융트렌드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모바일 금융 환경에 소외되는 고객이 없도록 디지털 금융 디바이드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