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씀씀이가 바른 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위기가정 지원으로 따뜻한 연말 나눔 실천


입력 2019.12.17 17:00 수정 2019.12.17 17:33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에듀윌 ⓒ에듀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을 통해 위기가정을 향한 나눔을 실천 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에 따르면 에듀윌은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 참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과 취약계층에 매달 일정액을 후원한다. 위기가정은 실직, 가족해체, 질병 및 부상 등 갑작스런 위기상황으로 긴급히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말한다.


에듀윌은 창립 이래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왔다. 종합교육기업의 특성과 역량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지속하고 있는 것이다. 전국의 보호관찰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업 기회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지원 사업’은 2009년 법무부 양해각서 체결 이후 무려 11년 간 이어졌다. 이 외에도 저소득층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에듀윌 장학재단’과 에듀윌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지역사회 기부금을 조성하는 ‘나눔펀드’ 등도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평소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이어온 만큼 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금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으로 입증 받은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