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응복 PD 넷플릭스 '스위트홈' 연출…이진욱·이시영 주연


입력 2019.12.18 14:29 수정 2019.12.18 10:31        부수정 기자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를 만든 스타 PD 이응복 PD가 넷플릭스와 손잡았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를 만든 스타 PD 이응복 PD가 넷플릭스와 손잡았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를 만든 스타 PD 이응복 PD가 넷플릭스와 손잡았다.

넷플릭스 측은 18일 "새로운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스위트홈'의 제작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스위트홈'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중인 동명의 인기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로,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를 연출한 이응복 PD가 연출을 맡았다.

주연으로 송강 이진욱 이시영이 나선다. 송강은 극 중 은둔형 외톨이지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다시 나오는 차현수를 연기한다.

이진욱은 미스터리한 인물인 편상욱을, 이시영은 원작에는 없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터프하고 강한 서이영을 맡았다.

이들 외에 이도현 김남희 고민시 박규영 고윤정 김갑수 김상호가 합류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