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티저 포스터…싱그러운 청춘


입력 2019.12.19 15:31 수정 2019.12.19 17:24        부수정 기자
JTBC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청춘 에너지를 풀장착하고 이태원 접수에 나선다.ⓒJTBC JTBC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청춘 에너지를 풀장착하고 이태원 접수에 나선다.ⓒJTBC

JTBC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청춘 에너지를 풀장착하고 이태원 접수에 나선다.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은 19일 패기 청춘으로 변신한 박서준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2차 티저 포스터 속 박서준은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청춘 에너지를 발산한다.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 인생의 전환점이 될 ‘단밤’ 포차의 오픈을 준비하는 모습은 현실판 박새로이 그 자체다.

온몸 곳곳에 붙인 파스의 흔적에도 행복한 미소를 머금은 그의 눈맞춤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그 위로 쏟아지는 따스한 오후 햇살과 '이루고 싶은 꿈이 생겼다, 지금 이곳에서'라는 문구는 박새로이의 눈부신 청춘 2막을 더욱 기대케 한다.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박새로이 역을 맡았다. 박새로이는 불의에 타협할 줄 모르는 직진 청년이다.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꿈의 도전을 시작한 그가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박서준은 이미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으로 자신만의 ‘박새로이’를 그려가고 있다. 소신과 패기로 뭉친 뜨거운 청춘 에너지를 발산할 그의 연기 변신을 지켜봐 달라"며 "이태원 거리 위로 펼쳐질 박새로이의 꿈과 성장이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0년 1월 3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